경고: TikTok 브랜드 파트너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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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Rosalind 작성일 24-10-27 21:43 조회 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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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kTok이 쇼핑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을 운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은 Pacsun 매장과 음악 축제 등 기타 장소에서 시작됩니다. 따라서 TikTok에서 음악을 홍보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마케팅 담당자가 TikTok 광고를 보면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는 해시태그를 기반으로 광고를 타겟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정을 나누기 위해 손을 뻗은 특별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Kylie Cosmetics와 같은 더 인기 있는 브랜드도 코로나바이러스 이전의 메이크업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상무부는 수요일 보고서에서 계절적 조정을 고려하면 11월 소매 판매가 전월보다 1.1%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중요한 판매 기간이 전염병과 그 경제적 영향으로 인해 더욱 혼란을 겪을 수 있다는 경고 신호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다음 달 미국에서 출시될 경쟁 서비스인 인스타그램 릴스(Instagram Reels)에 합류하기 위해 TikTok 제작자에게 최대 수십만 달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틱톡 라이브 조건 출시를 위해 잠재적으로 다른 인기 제작자를 확보하는 릴은 이번 달 초에 종료된 실패한 Lasso 앱과 같이 Facebook이 TikTok을 복사하려는 과거 시도보다 서비스가 더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제작자가 TikTok과 같은 경쟁 플랫폼 대신 Facebook용 콘텐츠를 만들도록 장려하여 더 많은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아무도 그렇게 하지 않으며 그런 것을 믿는 것은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나쁜 일이나 부정적인 일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인센티브 패키지는 지난주 TikTok이 자사 플랫폼에서 유망한 창작자들의 수입을 보충하기 위해 2억 달러 규모의 기금을 마련하겠다고 발표한 데 따른 것입니다. 헤지펀드 매니저는 얼마나 벌까? 팟캐스터는 얼마나 많은 돈을 벌나요? 유튜버는 돈을 얼마나 벌까?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는 얼마나 벌까? 플랫폼에 관계없이 인플루언서와 창작자는 소셜 미디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자 하는 많은 브랜드의 중요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틱톡커 틱톡커 또한 이들 마케팅 담당자 중 상당수(87%)는 2023년에는 소비자가 기존 검색 엔진보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브랜드를 검색하는 경향이 더 커질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또한 Allen과 그의 비영리 단체인 MrBallen Foundation은 Social Good Award 창설자로 지명되었습니다. 동시에, 사람들이 집에 갇혀 있는 동안 연결을 유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려고 함에 따라 라이브 스트리밍 시청률과 소셜 미디어 참여도가 급증했습니다.

lldpwldmkp 그러나 사운드 작동 이면의 심리적 메커니즘에 관계없이(우연이든 확증 편향이든 단순히 소수의 사람들의 동영상만 보는지 여부) 사운드가 "효과가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잃어버린 TikTok 사용자와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소리를 저장해도 잃을 것이 없습니다. TikTok 사용자는 웃음, 영감, 공감과 같은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를 좋아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이미 TikTok 계정이 있다면 플랫폼에서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공유합니까? 보안 및 Autotokker가 귀하의 계정을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언급은 없지만 TikTok의 서비스 약관 범위 내에서 작동합니다. 콘텐츠 유형을 테스트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이는 소규모 기업, 특히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제품 및 게시물을 게시하고 콘텐츠를 공유하고 더 많은 청중을 초대하여 귀하의 비즈니스와 연결될 수 있는 훌륭한 플랫폼입니다.

틱톡 라이브 수익 이는 TikTok을 고객에게 다가가고 소비자의 관심사를 이해하기 위한 강력한 플랫폼으로 만듭니다. 중국 기술 기업 ByteDance가 소유한 이 앱은 지난 10월 전자상거래 플랫폼 Shopify와 제휴하여 브랜드와 소매업체가 쇼핑 가능한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더 효과적으로 광고하고 캠페인 성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영화를 통해 이해관계자가 개인이 자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 지난 8월에는 Z세대를 타겟으로 한 홈쇼핑 네트워크 Ntwrk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는 사용자가 앱을 종료하지 않고 직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팝업창을 선보였습니다.

Z세대에 초점을 맞춘 또 다른 의류 브랜드인 American Eagle은 앱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제작자인 Addison Rae를 주연으로 하는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ikTok은 이러한 트렌드의 혜택을 누렸습니다. 올해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이자 Z세대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앱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폭발적인 사용자 증가를 활용하기 위해 꾸준히 광고 및 상거래 도구를 구축했습니다. 인피드 광고는 15초 동안 지속되며 사용자가 피드를 스크롤할 때 기본적으로 표시됩니다. 그렇다면 2005년에 출시된 피부과 전문의의 지원을 받는 저렴한 약국 스킨케어 브랜드인 CeraVe가 있습니다. 이는 아마도 지난 1년 반 동안 나온 가장 놀라운 TikTok 스타일 것입니다. ), 하지만 그 브랜드는 대부분의 추천을 피부과 진료소를 통해 받았기 때문입니다.

월마트 프로모션의 차별점은 사용자가 라이브 비디오 피드에서 제품을 탭하고 브랜드 제품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TikTok 대변인이 이메일을 통해 설명했습니다. 마케팅에 더 많은 짧은 동영상을 사용하고 싶으신가요? 도쿄, 2019년 6월 21일 /PRNewswire/ -- 세계 최고의 숏폼 모바일 비디오 사이트인 TikTok이 글로벌 의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와 함께 전 세계 최초의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월마트는 12월 18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1시간짜리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패션과 의류를 집중 조명한다.

틱톡 에이전시 틱톡 라이브 에이전시 Walmart는 TikTok에서 쇼핑 가능한 라이브 스트림을 통해 여러 채널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월마트는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발표한 소매업체의 휴일 마케팅의 일환으로 미국 TikTok에서 최초로 쇼핑 가능한 라이브 스트림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소매점의 공식 TikTok 페이지를 통해 ET. 높은 급여와 생산 비용 보장을 약속하여 최고의 TikTok 인재를 유인한다는 Instagram의 보고된 전략은 제작자가 소셜 미디어 환경에서 휘두르는 막대한 영향력을 말해줍니다. Instagram과 모회사인 Facebook은 ByteDance 소유의 소셜 비디오 앱이 계속해서 급격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지만 미국에서 위태로운 미래에 직면함에 따라 TikTok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광고는 TikTok 비디오 스타일로 촬영됩니다. 자막은 마스터 재생 목록에 변형으로 포함된 다음 각 비디오 변형에서 참조되어 플레이어가 자막을 로드할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사운드 클립이 인생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충동은 무언가를 믿고 싶어하는 것에서 비롯됩니다. 아마도 TikTok 사용자 @youngkaiju가 이 충동을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충동은 이별을 포함한 매우 힘든 한 해를 보낸 후 사운드를 사용하는 그의 비디오를 게시했습니다., 소진 및 $ 20,000 손실.

틱톡 라이브 하는법 예산이 제한된 소규모 기업은 소셜 미디어, 이메일 마케팅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Rise of Kingdoms, PUBG, Guns of Glory와 같은 게임에 대한 앱 출시 전략에서 드러납니다. Instagram은 Reels를 성공적으로 시작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TikTok의 여러 주요 기능을 에뮬레이션하는 서비스에만 게시하는 데 동의하는 제작자에게 가장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해당 앱과 논의 중인 제작자가 Journal에 말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이번 논의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수백만 명의 팔로어를 보유한 일부 익명의 TikTok 제작자는 봉사 활동 후 Reels에 합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저널은 말했습니다. Google의 YouTube도 마찬가지로 TikTok의 주요 기능 중 하나를 모방하여 모바일 사용자가 짧은 동영상을 녹화하고 공유할 수 있는 도구 테스트에 속도를 냈습니다. 그녀가 모든 캐릭터를 연기하는 동영상(그 중 일부는 그녀의 가족에게서 영감을 받음)은 무려 4,900만 개의 팔로우와 22억 개의 좋아요를 기록했습니다.

지저분한 가게를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제품 카탈로그도 마찬가지입니다. 이후 그녀는 웹 시리즈 '치킨 걸스(Chicken Girls)'에 출연했으며 2021년 Simon & Schuster가 출판한 'Backstory: My Life So Far'라는 자서전을 집필했습니다. 그녀는 TikTok에서 4,310만 명의 팔로워와 30억 개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댓글에서 싫어하는 사람들은 확증 편향, 즉 우리의 믿음을 뒷받침하는 정보를 찾는 경향인 끌어당김의 법칙을 빠르게 지적합니다.

"크리에이터 경제를 보면 누가 바늘을 움직일 수 있는지 등 브랜드 파트너십 측면에서 가장 강력한 크리에이터가 누구인지 항상 1위를 차지했습니다. YouTube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뉴스피드, 좋아요 버튼은 표준 기능이 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에서. 세부적인 우려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본 규정의 실내 에어컨에 대한 에너지 효율 시험 방법은 국제 표준 ISO 16358에 따라 대부분의 회원국이 채택하는 시험 방법과 다릅니다. EU, 일본, 한국 및 호주 제품 성능 평가 기준으로 계절별 에너지 효율비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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